새롭게 오픈한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MORE +

by 핸드에이블

꿈을 싣고 두둥실, 라탄 열기구 무드등 세트 (5.18 오픈)

by 올핸드마크라메

나의 데일리룩 포인트, 마크라메 미니 네트백

by 핸드에이블

내 방 가득 감성 충만, 커스텀 라탄 스탠드

by 밝은봄하우스

아이패드로 끝장내는 캘리그라피 굿즈만들기

by 구름씨

엄마 선물로도 좋은 사모님 인형 키링 만들기

by 핸드에이블

러블리 데일리 필수템, 마크라메 핸드폰 가방과 키링

by 우연

일상의 취미, 플라워 캘리 엽서 만들기

by 핸드에이블

안녕 봄빛, 마크라메 무지개 월행잉

by 핸드에이블

포근하개 만들어보개, 펀치니들 강아지 코스터

by 핸드에이블

아이가 더 좋아하는 라탄 필통과 바구니

by 핸드에이블

내 손으로 만드는 감성글씨, 니트레터링

캠핑하기 딱 좋은 날씨, 내 손으로 만드는 캠핑&피크닉 소품🏕

by 핸드에이블

인테리어까지 책임지는 감성 캠핑 라탄 소품

by 핸드에이블

내 방 가득 감성 충만, 커스텀 라탄 스탠드

by 올핸드마크라메

테슬 무지개 월행잉

by 핸드에이블

제주 감성 한 스푼 라탄 모스 한라봉

직접 만든 가방으로 오늘의 OOTD를 완성해보세요🧶

MORE +

by 올핸드마크라메

나의 데일리룩 포인트, 마크라메 미니 네트백

by 핸드에이블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만드는, 가볍게 드는 복조리 라탄백

by 핸드에이블

러블리 데일리 필수템, 마크라메 핸드폰 가방과 키링

by 스튜디오 동그란

손끝 감성 힐링, 마크라메 투웨이 네트백 만들기

by 피움크로셰

가볍고 실용적인, 나만의 여름 네트버킷백 만들기

우리 아이방을 더욱 특별하게, 희망 가득한 아이의 방을 직접 꾸며주세요✨

by 핸드에이블

내 손으로 만드는 감성글씨, 니트레터링

by 핸드에이블

안녕 봄빛, 마크라메 무지개 월행잉

by 핸드에이블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호, 타이거 펀치니들 월행잉

by 핸드에이블

냥이덕후 모여라! 펀치니들 고양이 코스터

기록하고 싶은 모든 것을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만들어보세요🖋

MORE +

by 밝은봄하우스

아이패드로 끝장내는 캘리그라피 굿즈만들기

by 우연

말씀을 쓰며 배우는 캘리그라피

by 우연

플라워 캘리엽서 만들기. 일상의 취미, 캘리그라피

by 우연

펜 캘리그라피

by 수정캘리

느낌있는 캘리그라피

by 캘리화분

나를 찾는 즐거움, 붓 캘리그라피

랜선 키즈 클래스와 함께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채워 보세요👨‍👨‍👧‍👦

by 핸드에이블

청량감 가득! 아이스 멘톨 비누

by 루다꿈

초등학생도 재밌게 배우는, 패턴 캘리그라피

by 핸드에이블

아이가 더 좋아하는 라탄 필통과 바구니

by 올핸드마크라메

마크라메 매듭인형 만들기

쉽게 시작하는 그림

MORE +

by 디셍

스케치없이 그리는 수채화 일러스트

by 시나

여행스케치 수채화

by 모니카윤

빛과 그림자가 더해진 오일파스텔화

by 니아

컬러풀 오일파스텔 풍경화

by 릴리안

동물 수채화 엽서

by 저녁

인물드로잉

실제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

4월 베스트 리뷰

"핸드에이블에서는 클래스를 수강하신 후 후기를 작성해주신 모든분께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더불어 매달 베스트후기를 선정하여 커피쿠폰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단과] 마크라메 매듭인형 만들기

아이들도 할수있는 쉽고 예쁜 수업이에요!

미스봉골레

6세와 7세 친구들하고 함께 만들었어요. 6세는 매듭이 지나가는 길을 하나하나 알려주면서 진행했고 7세는 방법을 알려주니 제법 잘하더라고요^^ 시간은 30분정도 소요되었어요. 옷이랑 장식이랑 서로 원하는색 하겠다고 툭탁거렸는데 해놓고보니 색조합이 너무 예뻐서 다 잘 어울렸어요. 작가님 센스! 다 만들고나더니 남자인형이 대머리라고 자투리로 모자를 붙여주고, 여자는 구두를 신겨 주었네요ㅋㅋㅋㅋ

더 많은 수강후기를 만나보세요! MORE +

  • 나만의 굿즈 만들수 있었던 유익한 강의입니다. 시으니맘쌍쌍 2022-05-14
  • 캘리 독학하면서 굿즈는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했는데, 핸드에이블 강의를 통해 궁금증이 해소 되었네요. 아이패드를 활용해서 엽서, 떡메모지, 스티커 제작을 어떻게 하는지 처음부터 하나 하나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로 디자인 만들고 인쇄 제작은 또 어찌 하는지 다양한 업체 알려주셔서 쉽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그외 사진은 어떻게 활용하는지, 폰트는 어찌 받는지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나만의 아이디어로 굿즈를 만들수 있었다니, 너무 신세계였습니다. 원형스티커와 투명스티커는 아직 배송 중~~ㅎㅎ 만들고 나니 뿌듯 하네요~ 좋은기회로 배울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천천히 배운것들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 니트레터링 넘 사랑스러워요♡ athome 2022-05-02
  • < 니터레터링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어느새 4개월이 지나버려서 기간연장을 부탁드렸는데...일주일 연장해주셔서 이쁘게 만들수있었어요  아이코드와인더는 처음 접해본거라 엄청 해맸는데...익숙해지고나니깐 쭉쭉 가래떡뽑듯이 나와서 만드는 재미가 있는것같아요~~ 글씨 만드는것도 넘 신기하고요~ 나만의 손글씨체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임산부태교용으로 너무 좋아요:) 혜마일 2022-04-22
  • 펀치니들 처음해보는데 하나도 어렵지않고 반나절만에 완성한 것 같아요^^극초보자분들도 도전할 수있는 클래쓰!!  완성품도 너무 예쁘네요 곧 태어날 아가방에 걸어주고싶어서 만들었는데 넘 뿌듯하고 만들길 잘한것같아요 호랑이띠 아기 엄마들에게 태교용으로 완전추천이요!
  • 퍼플 마크라메 핸드폰 가방과 키링~* 담소 2022-04-10
  • 봄을 맞이하며 만들어보게된 함사3기 마크라메 핸드폰 가방과 키링~~~* 올해의 색인 Very Peri를 닮은 퍼플로 선택하여 나만의 가방을 만들어보게 되었어요. 평매듭 기법 하나만을 이용하여 가방을 만들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영상을 보며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가방이 완성~!! 봄나들이 갈때 사용하면 너무도 좋은 마크라메 핸드폰 가방~  꽃송이가 내려 앉은것 같은 키링~~~  올 봄은 두가지 아이템과 함께해 행복할것 같아요~*
  • 예쁜 마크라메 만들기였어요!! 꿈틀꽃씨 2022-04-06
  •   수업 들은 나윤입니다 너무나 친절하시고 설명 잘해주셔서 잘 만들었어요 다음에도 또 해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아이들도 할수있는 쉽고 예쁜 수업이에요! 미스봉골레 2022-04-05
  • 6세와 7세 친구들하고 함께 만들었어요. 6세는 매듭이 지나가는 길을 하나하나 알려주면서 진행했고 7세는 방법을 알려주니 제법 잘하더라고요^^ 시간은 30분정도 소요되었어요. 옷이랑 장식이랑 서로 원하는색 하겠다고 툭탁거렸는데 해놓고보니 색조합이 너무 예뻐서 다 잘 어울렸어요. 작가님 센스! 다 만들고나더니 남자인형이 대머리라고 자투리로 모자를 붙여주고, 여자는 구두를 신겨 주었네요ㅋㅋㅋㅋ
  • 후기 함께해요 2022-04-05
  • 후기입니다
  •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claire 2022-04-01
  • 아이랑 한세트씩 만들었어요^^ 아이는 만들어서 자기 방에 장식하고.. 저는 가방에 달아 줬어요 ㅎㅎ 라이브 방송할때 반해서 많이 쟁여 놨어요 ㅋㅋ 심심할때 또 꺼내서 만들 거에요~ 아직 일곱살이라 제가 조금씩 도움을 주며 만들긴 했지만~ 생각보다 잘 하더라구요. 전혀 어렵지 않고~ 아이랑 천천히 따라하며 이렇게 예쁜 인형이 만들어 진다는 것에 감탄했어요^^ 매듭이란 것도 처음 해보고~ 직접 만든 인형으로 인형놀이도 하고  즐겁고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 무지개 월행잉 완성! 행복쟁이 2022-04-01
  • 너무 재미있고 쉽게 완성했어요.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완성했답니다. 봄봄스럽고 사랑스런 색상이라 더욱 맘에 들어요^^ 테슬은 남은 자투리실로 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bxbjLzLp87/?utm_medium=copy_link  
  • 요거 만들어두니 분위기가 확 사네요~~!!^^ 엘랑엘랑 2022-03-25
  • 요거 방문에 만들어두니 넘 이뿌고 분위기도 화사해지는게 볼때마다 너무 이쁘고 뿌듯하네요!! 완전 맘에들어요!! 마크라메하면 흰색실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다양한 색으로 만드니 더더 이쁜거같아요!! 완전 만족스러운 클래스였숩니다!!> < https://blog.naver.com/ssung_sarah/222682925047